진한향의 지리산 야생산더덕 19뿌리 500g-종료됨.

by 지리산 posted Dec 24,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지리산의 골짜기 골짜기를 다니다 보면 마치 산삼을 찾는것처럼 꼭꼭 숨어 있는 더덕이 있습니다.

산더덕은 그 향이 정말로 진하다는걸 캐면서 바로 느낄수가 있답니다.

산더덕의 채취시기는 잎이 다 말라서 뿌리쪽으로 약성이 집중되는 겨울철이 좋다고 합니다.

잎줄기가 말라서 잘 보이지도 않지만 캐기만 하면 약성이 살아있는 산더덕을 만날수가 있는 거지요.

 

산더덕은 예로부터 산삼에 버금가는 뛰어난 약효가 있다 하여 사삼(沙蔘)이라고 불렸습니다.

더덕은 사포닌과 인우린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비위게통과 폐.신장 등을 보호해 주며 강장.건위.해열.해독작용이 뛰어나며 단맛과 쓴맛을 함께 갖고 있습니다.

성질은 차지도 덥지도 않으며 이곳 지리산의 고산지대에서 자란 산더덕은 향이 매우 진하고 약성이 강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효능 및 효과

-효능: 피로회복, 항암효과, 혈압조덜, 성인병예방, 피부미용, 갈증해소,

-복용대상: 변비 있으신분. 열이 많아 삼을 드시지 못하는 분, 술.담배 독성제거. 가래가 많은분들에 효능.

 

*복용법

-자연산 산더덕은 토종꿀이나 산야초효소 등에 배나 과일을 첨가하여 갈아드시면 좋다고 합니다.

-갈아서 즙을 만들어 드시거나 분말로 드시면 좋다고 합니다.

-단, 우유나 요구르트에 갈아드시지 마세요. 우유의 지방성분이 산더덕의 사포닌이나 여러 약성물질을 중화시켜 산더덕의 효능을 감소시킨다고 합니다.

 

용량: 19뿌리 500g.

문의: 010-8720-1722.

IMG_1569.jpg

IMG_1572.jpg  

  IMG_1590.jpg IMG_1573.jpg

<19뿌리를 캐서 흙을 털어놓은 모습> IMG_1670.jpg 

<상자에 솔잎과 함께 넣어드립니다>IMG_1804.jpg IMG_1808.jpg